위치확인
위치확인
02-545-0917
서울 강남구 선릉로112길 85 (삼성동)( 85, Seolleung-ro 112-gil, Gangnam-gu, Seoul, Korea )
3F
1. 팩으로 사용하는 법
2. 클렌저로 사용하는 법
배송안내
- 배송지역 : 전국
- 배송비: 50,000원 이상 배송비 무료(최종 결제 금액 기준), 그 외 3,000원 추가 (도서, 산간, 오지 일부지역)
- 택배사: 우체국택배
- 배송예정일 : 평일 오전 11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 그 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보통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소요되며, 주말/공휴일이 포함되거나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한정된 수량으로 더 많은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동일 주소지 대량 주문 시 1인 고객으로 집계하여 해당 아이디에 대한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사은품 품절 시 공지 없이 대체제품이 발송됩니다.
3) 주문자,수취인,전화번호,주소가 동일한 경우 자동 묶음 배송되며 사은품도 합계 구매 금액 사은품으로 배송됩니다.
4) 이벤트 적용 및 사은품 증정은 장바구니에 담아두신 시점과 관계없이 결제 당시 사은품으로 증정됩니다.
교환/반품 안내
- 교환/반품 비용
1)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에 대해서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왕복배송비 6,000원)
2)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 및 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 방법
1) AIRIVE 고객센터 02)545-0917 로 신청 또는 [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2) 교환 및 반품 환불은 회사 상품 도착 및 상품상태 점검 후 이루어집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제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분쟁해결
- 교환/반품/대금 환불 등에 대한 문의사항 및 불만처리 요청은 쇼핑몰 고객센터 [02-545-0917] 혹은 1:1 문의를 이용하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10:30~17:30 , (점심시간) 12:00~13:00 , 토/일/공휴일 휴무)
- 본 제품의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에 관한 사항은 관련 법률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 트러블에 의한 반품 시 의사의 소견서를 첨부해야 하며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1. 팩으로 사용하는 법
2. 클렌저로 사용하는 법
배송안내
- 배송지역 : 전국
- 배송비: 50,000원 이상 배송비 무료(최종 결제 금액 기준), 그 외 3,000원 추가 (도서, 산간, 오지 일부지역)
- 택배사: 우체국택배
- 배송예정일 : 평일 오전 11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 그 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보통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2~3일 소요되며, 주말/공휴일이 포함되거나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한정된 수량으로 더 많은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리기 위하여, 동일 주소지 대량 주문 시 1인 고객으로 집계하여 해당 아이디에 대한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사은품 품절 시 공지 없이 대체제품이 발송됩니다.
3) 주문자,수취인,전화번호,주소가 동일한 경우 자동 묶음 배송되며 사은품도 합계 구매 금액 사은품으로 배송됩니다.
4) 이벤트 적용 및 사은품 증정은 장바구니에 담아두신 시점과 관계없이 결제 당시 사은품으로 증정됩니다.
교환/반품 안내
- 교환/반품 비용
1)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에 대해서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왕복배송비 6,000원)
2)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 및 교환하실 경우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 - 교환/반품 방법
1) AIRIVE 고객센터 02)545-0917 로 신청 또는 [마이페이지/1:1문의]를 통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2) 교환 및 반품 환불은 회사 상품 도착 및 상품상태 점검 후 이루어집니다.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제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분쟁해결
- 교환/반품/대금 환불 등에 대한 문의사항 및 불만처리 요청은 쇼핑몰 고객센터 [02-545-0917] 혹은 1:1 문의를 이용하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10:30~17:30 , (점심시간) 12:00~13:00 , 토/일/공휴일 휴무)
- 본 제품의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에 관한 사항은 관련 법률 및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 트러블에 의한 반품 시 의사의 소견서를 첨부해야 하며 기타 제반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상품
상품이 없습니다.